쟈니즈

히라노 쇼 주연 영화 「우이러브」 주제가가 킹앤프린스 신곡에 결정! 본예고 동영상 공개

나나시노 2018. 7. 20. 10:03
반응형




히라노 쇼 주연 영화 「우이러브」 주제가가 킹앤프린스 신곡에 결정! 본예고 동영상 공개



King&Prince 히라노 쇼군이 주연하는 영화 「우이러브」 (11월9일 공개) 주제가가, King&Prince 신곡 「High On Love!」에 결정했습니다.


「High On Love!」는 되풀이되는 「WE LOVE」 코러스와, 밝은 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입니다. 나도 모르게 모두 함께 같이 노래 불러 춤추기 시작하고 싶어지는 노래. King&Prince가 영화 주제가를 담당하는 것은 이번작품이 처음이 됩니다.


King&Prince가 노래 부르는 주제가 「High On Love!」도 흐르는 영화 본예고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.


映画『ういらぶ。』本予告60秒 11.9[Fri.]ROADSHOW!


반응형